모든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 달가] 에서 가능합니다!
Q. 받은 상품에 문제가 있어요!
달가 에서는 출고 시 2-3차에 걸쳐 검수 후에 출고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예민한 과일 이다 보니 배송 중 작은 충격에도 파손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배송 시 파손에 대해서는 100% 보장해 드리고 있으니 아래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다만, "맛없다, 너무 시다, 안 달다" 등의 개인적인 취향에 의한 교환, 환불은 불가 하오니 유념 바랍니다.
파손 시 [파손된 겉 상자, 내용물, 택배송장] 등의 사진이 반드시 필요 합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 달가]로 사진 전송과 함께 주문자 분 성함 남겨 주시면 빠르게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망고 보관 및 후숙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망고는 반드시 후숙 해서 드셔야 합니다. 현지에서 초록색 딱딱한 상태에서 수확하여 일정 온도를 유지하며 한국에 도착 후 달가만의 노하우로 숙성기간을 거쳐 소비자에게 배송 되고 있습니다. 망고는 날씨와 온도에 민감 한 과일 입니다.
상품을 받으 신 후 아직 초록색 상태라면, 상온 또는 따뜻한 방바닥 등에 2~3일 후숙 시킨 후 약간의 부드러운 말랑함이 느껴질때 바로 드시거나, 냉장고에 넣어 두셨다가 시원하게 드시면 됩니다.(이때 키친타올 등으로 개별적으로 포장하여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숙이 완료된 이후라면 되도록 빠르게 섭취 하시기를 권장 합니다.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오전 11시 이전 주문 건 까지는 당일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2-3회씩 입고가 되고 있지만 수입과일 특성 상 통관 지연, 현지의 날씨 이슈로 인한 수확량 미달 등 많은 변수들이 있어 입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별도 안내 드리며, 출고 이전 송장번호 입력 전까지는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Q. 대량구매 하고 싶어요.
기업체 특판, 명절 대량 주문 등의 문의는 dalgaint@daum.net 으로 행사 내용과 함께 전달 주시면 담당자 지정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